[뉴스] 20TOTS부터 정무네민박까지, 'BUILD UP PROJECT'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이찬양 기자 | 댓글: 34개 |


6월 18일(목), 피파온라인4 'BUILD UP PROJECT'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에는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과 이벤트 계획 등이 담겼으며 이와 함께 구단주와의 소통 방안 등도 안내되었다.

우선, 다가오는 6월 25일(목) 적용되는 업데이트로는 게임성 개선, 20TOTS 클래스 출시, 볼타 라이브 정규 시즌 오픈 등이 있다. 게임성 개선은 테스트 구장에서 증명이 이루어 진 중거리슛, 크로스, 슛/패스 반응성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강화 이벤트 시스템, 진입 화면 변경, 진입 경로 개선 등의 변화가 찾아온다. 강화 이벤트 시스템의 경우, 소모 선수 비용을 낮추는 방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식경기 2.0 업데이트도 언급되었다. 피파온라인4 경험치에 따라 성취 경험과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주간 리그의 추가, 공식 경기 등급 세분화가 예고되었다. 등급의 경우, 기존 챌린지와 챔피언스 사이에 새로운 단계가 등장하게 된다. 이와 별개로, 많은 구단주들이 기다리는 라커룸과 클럽 시스템은 겨울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 공식경기 2.0의 업데이트 일정은 9월로 안내되었다


이어, 클래스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다가오는 6월 25일(목) 20TOTS 클래스가 출시된다. TOTS 클래스는 7대 리그에서 19-20 시즌 좋은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61명이 피파온라인4에 합류하게 된다. 영상에서는 버질 반데이크, 제이미 바디, R. 레반도프스키 등이 주요 선수로 소개되었고 셋의 오버롤은 101로 확인된다.

클래스의 가치 보전을 위한 방안 두 가지도 소개됐다. 20TOTS 뿐만 아니라 과거 시즌의 TOTS 선수들도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팀컬러가 나올 예정이며 TOTY도 같은 방식의 팀컬러가 출시된다. 또한, 과거 TOTS 클래스를 통해 20TOTS를 얻을 수 있는 에이전트 시스템의 도입도 예고되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아이콘 클래스의 출시 계획도 전해졌다.




▲ 다가오는 6월 25일, 20TOTS 161명이 출시된다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담겼다. 6월 25일(목)부터 8주간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시작되고 이와 함께 버닝, 접속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20TOTS, 아이콘 등 최상위 선수팩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6개월간 이루어지는 장기 이벤트 계획도 공개됐는데, 매일 플레이 판수에 따라 포인트를 얻어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식이 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고 보상으로는 아이콘 선수팩을 제공한다.

구단주들과의 소통을 위한 자리도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넥슨 박정무 실장의 "딱딱하고 경직된 곳이 아닌 편하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준비했다."는 설명과 함께 영상에는 '정무네민박'을 예고하는 화면이 이어졌다. 또한, 기존 형태의 유저 간담회도 코로나19가 어느 정도 진정되면 다시 진행을 추진할 것이란 계획이 전해졌다.




▲ 아이콘 선수팩을 확정 지급하는 장기 이벤트도 등장할 전망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