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쟁탈전 신청 재화 소모량 감소 및 환급! 신규 이벤트 3종 진행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달빛조각사에서 서버 안정화 및 지역 쟁탈전 베타 시즌 2 1주차 길드 코인의 50%를 환급하는 임시 점검이 진행됐다. 더불어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성실한 모험가를 위한 3가지 미션 이벤트 2탄이 공개되었다.

우선 길드 코인 50% 환급의 경우 쟁탈전을 신청하기 위해 소모되는 길드 코인의 양이 수급량에 비해 너무 높았기에 이에 대한 개선이 이뤄졌다.

특히 요구량이 가장 낮은 지역인 죽은 전사의 동굴만 하더라도 8,000의 길드 코인이 필요하며, 최고 레벨 지역인 탐린에서는 무려 12,000을 요구하여 중소 길드의 경우 신청할 엄두조차 내기 힘들었다. 실제 게임에서도 과도한 요구량에 아예 아무 길드도 신청하지 않은 지역이 보일 정도였다.

이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신청 비용 하향 조정을 계획 중이며, 이미 진행되었던 1주차에서 소모한 길드 코인의 50%를 임시점검을 통해 환급해주었다.

2~3주차에서도 획득한 길드 코인의 50%를 추가 지급하는 방식으로 부담감을 덜 예정이다. 7월 2일 00시 이후에 획득한 길드 코인부터 적용되며, 7월 9일(목) 및 7월 14일(화) 점검을 통해 지급된다.

이밖에도 새로운 이벤트 3종이 시작된다. 각각 채집과 낚시 그리고 요일 던전을 클리어하는 미션이 있다. 참여 기간은 7월 3일(금)부터 7월 13일(월)까지 약 10일간 진행된다.

보상은 미션의 종류에 따라 워드의 축복, 아이나의 축복, 전리품 상자와 등급별 옵션석 상자가 준비되어 있으며, 지급 시기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성실한 모험가를 위한 3가지의 미션 이벤트 2탄 안내 공지 및 지역 쟁탈전 베타 시즌2 개선 예정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쟁탈전 재화 요구량 감소로 미신청 지역을 줄일 수 있을까?




▲ 성실하게 일퀘만 하더라도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