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준우승 클랜 탈락? 신규 팀 돌풍 일으킨 클랜 배틀 2회차 예선 결과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3개 |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발로란트 클랜 배틀 2회차의 4강 진출 팀이 가려졌다. 주인공은 비전 스트라이커즈(VS), Team Draft, RESET, Crazy Hamster 4개 팀이다. 예선은 7월 4일(토) 오후 1시부터 128강부터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총 5개의 라운드가 진행되었으며, 이후 7월 7일(화) 오후 7시에 3판 2선승제의 본선이 진행된다.

1회차보다 훨씬 흥미진진한 결과가 나왔다. 먼저 지난번 본선에 진출했던 클랜 중 다시 본선에 올라간 팀은 VS와 RESET 두 팀뿐이었고, 퀀텀 스트라이커즈는 16강, wadd는 32강에서 탈락이라는 쓴맛을 봤다.

먼저 A조에 속한 VS는 1회차 우승 팀의 면모를 보여주듯 16강까지 승승장구했다. 8강에서는 떠오르는 신성 Team NOX를 만나 과감한 전술적 플레이에 밀려 위기를 맞이했다. 결과는 13:10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진땀승이었다.

B조에서는 역시 새로운 얼굴인 Team Draft가 디아블로를 누르고 4강에 진출했다. 상대 팀은 지난주 준우승팀인 퀀텀 스트라이커즈를 꺾고 올라온 디아블로였으나, Team Draft가 승리하며 기대치를 더욱더 높이게 되었다.

C조는 역시 지난주 관록을 보여준 팀 RESET이 순항하며 다시 본선 무대에 올랐으며, D조에서는 Crazy Hamster이 첫 본선 진출을 이뤄냈다.

대진표 및 경기 진행 결과는 배틀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흥미진진하게 진행된 경기는 트위치 tv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