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신규 지역인 ‘아틀란티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신규 지역은 게임 내 최상위 레벨 맵으로 설계됐으며, 전설 속 대륙인 ‘아틀란티스’를 연상시키는 신비롭고 웅장한 풍경과 경치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세계 조사들에게 전설의 대륙 ‘아틀란티스’에서 실제 낚시를 즐기는 것 같은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지역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57종의 신규 어종이 추가돼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버뮤다 지역 비밀 낚시터와 대회 콘텐츠가 적용되고 다양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돼 재미와 편의성을 한층 더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접속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업데이트 이후 약 한달간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매일 풍성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귀 유저 대상으로는 기본적인 출석 체크 외에도, 획득한 열쇠를 통해 스페셜 보상을 제공하고 연속 출석시 추가 보상까지 제공하는 스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가 자체 개발한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 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수많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으며 올해로 출시 6주년을 맞았다.
이번 신규 지역 ‘아틀란티스’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낚시의 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