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커러스 블레이드, 신규 시즌 ‘폭설:몰아치는 한기'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가 퍼블리싱하고 부밍 게임즈가 개발한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에서 21일(월) 대규모 업데이트 ‘폭설:몰아치는 한기’를 예고했다.

이번 업데이트 타이틀은 새로운 시즌 ‘폭설:몰아치는 한기’이며 이 전 시즌인 ‘화염과 칼날: 원정의 시작’ 결산을 시작한다. '영토전 결산 보상' 과 '랭크전 결산 보상'
이 있으며 인 게임에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어서 새로운 시즌 ‘폭설:몰아치는 한기’ 시즌 부대도 동시에 스토리와 함께 공개하였다.


 [컨커러스 블레이드] ‘폭설:몰아치는 한기‘ 뉴 시즌 부대




스위스 알파인 할버드병

스위스 알파인 할버드병은 산에서 생활하고 훈련하는 정예 용병이다. 혹한기 적응력이 있어 추운 기후에도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작센 설원 창기병

작센 설원 창기병은 경험이 많은 노련한 기사들로 구성된 특수 기병 부대로, 고용주가 복잡한 전장에서 기습의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전장 지원을 제공한다. 이들은 오래전부터 신성 로마의 전장에서 이름을 떨쳐왔다. 작센 설원 창기병의 전투마는 오랫동안 전장에서 기수와 발을 맞춰 왔으므로 이들의 파트너십 또한 만만하게 볼 것이 아니다.




관녕 철기병•진북

전설의 흑기사가 다시 한번 침입했다는 소식이 동방에 전해지자 막원과 용정의 북부 국경을 수호하는 관녕 철기병이 삼안 화총을 움켜쥐고 북방의 설원을 경계하기 시작했다.

한편 ‘컨커러스 블레이드’에서는 14일(월)부터 “Acquird Child's Play”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유용한 아이템 ‘전쟁 코인’ ‘전공’ ‘부대 경험치 카드’등을 수령할 수 있다. 그 외로 ‘최적의 길잡이’ ‘과거의 대잔치’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각종 이벤트 및 ‘컨커러스 블레이드’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