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2.12 ~ 12.18 ]
한 주간 주요 이슈가 된 기사들과 신작 게임, 여기에 리뷰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벤 뉴스입니다.
이번주는 디아블로와 관련된 소식이 많습니다. 우선 2018년 블리즈컨에서의 공개 이후 큰 이슈를 모았던 모바일 버전 디아블로죠, '디아블로 이모탈'과 관련된 정보입니다. 블리자드가 16일 디아블로 이모탈의 프리-브리프를 통해 대량의 게임 정보를 풀어냈는데요. 디아블로 이모탈은 뽑기 없이 파밍으로 전설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자동 전투 역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인벤에서 직접 해본 디아블로 이모탈 알파 테스트 영상은 기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4의 2020년 마지막 분기별 업데이트 공개도 있었는데요. 이번 내용은 직업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아이템과 기술, 아이템을 통해 늘어나는 캐릭터 빌드의 선택의 폭, 그리고 디아블로2와 디아블로3 사이쯤의 깊이를 달성하는 직업별 빌드를 다뤘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내용 발표는 21년 2월 19일과 20일 진행될 블리즈컨라인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지난 10일 출시된 사이버펑크 2077을 개발한 CD프로젝트레드가 지난 세대 콘솔, PS4와 XBOX ONE에서 게임이 제대로 구동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사과하고 추후 대처를 발표했습니다. CDPR은 현재 발생하고 있는 버그와 충돌 현상을 고치고,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21년 1월과 2월 두 차례에 걸쳐 적용될 대규모 패치를 통해 큰 문제가 대부분 해결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SIE는 사이버펑크 2077을 추후 공지가 있기 전까지 PS 스토어에서 제거할 예정임을 알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리그오브레전드 IP기반 MMORPG가 제작에 착수했습니다. 라이엇게임즈의 IP 프로젝트 총괄 부사장 그렉 스트릿이 본인의 SNS를 통해 대형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다만 라이엇게임즈는 이번에 제작되는 MMORPG는 10주년 행사에서 공개되었던 '프로젝트 F'와는 별개의 프로젝트'라고 전했습니다.
# 제목을 클릭하면 각 기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는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곳을 클릭하면 PC 버전으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