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스팀 '아이마스 스탈릿 시즌' 5월 27일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의 발매일을 발표하고, 신규 아이돌 정보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집결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네 가지 브랜드 합동 유닛이 선보이는 최대 페스티벌 개막!

신규 아이돌 '오쿠조라 코하쿠'




각 사무소의 아이돌들과 직접 이야기를 하여 서서히 스페셜 유닛의 형태가 만들어져 간다.

그런 와중, 프로듀서는 한 소녀 '오쿠조라 코하쿠'와 만난다. 어떻게든 그녀를 스카우트하는 데 성공하지만, 이 만남은 스페셜 유닛의 운명을 크게 좌우하게 된다. 이렇게 29명이 모이고 달빛에 이끌려,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통한 꿈의 경연 '스탈릿 시즌'에 대한 준비가 갖춰졌다.

이제부터 여러 아이돌과 프로듀서에 의한 '프로젝트 루미너스'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스탈릿 리포트 특대호 ~발매일 공지 SP~' 아카이브 영상 공개

6일 19시부터 실시한 생방송 '아이돌 마스터 스탈릿 시즌: 스탈릿 리포트 특대호 ~발매일 공지 SP~'의 아카이브 영상이 공개되었다. 2월 20일까지 감상할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집결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네 가지 브랜드 합동 유닛이 선보이는 최대 페스티벌 개막!







플레이어는 예능 프로덕션 '765 프로' 소속의 프로듀서. 해외연수를 마치고 일본으로 귀국한 시점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재회한 사장으로부터 새로운 대형 아이돌 이벤트 '스탈릿 시즌'에 임하기 위해 이번에는 '여러 사무소에서 아이돌을 모은 스페셜 유닛'을 참가시키고 싶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이미 사장은 각 사무소에 이야기는 해두었고, 귀국하자마자 스페셜 유닛의 담당 프로듀서에 임명되는데……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