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으로 미리보는 '블소2' 스토리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신작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스토리를 애니메이션 형태로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블소2는 2012년 출시된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의 정식 차기작으로, 전작의 스토리와 특징을 계승하고 블소2 만의 독창적인 아트 스타일과 발전된 자유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맞춰 구현한 것이 특징인 작품이다.

'블소2'의 스토리는 IP가 가지고 있는 세계관을 하나로 연결하는 것에서 시작하게 된다. 다만, 단순히 전작에서 그려진 이야기의 다음 시대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닌, 세계의 근원이 되는 영웅들로부터 시작해서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이야기가 블소2를 통해 폭넓게 다뤄질 예정이다.

금일(9일) 공개된 스토리 애니메이션은 태초에 생명을 파괴하려는 자와 생명을 지키려 하는 자의 치열한 싸움이 있었다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긴 싸움 끝에 둘은 어둠의 파편과 빛의 파편이 되어 세상에 뿌려졌고, 이 파편들은 이윽고 각각 세계를 위협하는 자와 구원자가 되어 끝나지 않는 싸움을 이어가게 되었다. 전작에 등장하는 주요 등장인물인 '진소연'은 어둠의 파편이, 주인공이자 유저 자신인 막내는 빛의 파편에서 태어난 존재였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빛과 어둠의 끝나지 않는 대립이 이어질 엔씨의 신작 '블소2'는 2월 9일 오후 2시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블소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