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10월 14일로 발매일 연기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발매일 연기에 대한 안내문을 발표했다.

기존 발매일은 5월 27일이었지만, 발매일이 연기됨에 따라 10월 14일에 판매될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프로듀서 쿠타라기는 발매 연기에 대해 게임의 완성도에 만전을 가하기 위하여 몇 개월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출시 연기에 대한 사과의 말을 전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5월 27일,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발매를 예정하고 있었습니다만, 게임의 퀄리티 향상을 위해 발매일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거듭된 발매일 연기로 발매를 기다리시던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변경 전 발매일】
PlayStation®4 버전: 2021년 5월 27일(목) 발매
STEAM® 버전: 2021년 5월 27일(목) 발매

【변경 후 발매일】
PlayStation®4 버전: 2021년 10월 14일(목) 발매
STEAM® 버전: 2021년 10월 14일(목) 발매

변경 후 발매일은 매장 및 판매 사이트 등에서 순차적으로 갱신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해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남은 발매일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프로듀서 메시지 전문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프로듀서 쿠타라기입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5월 27일,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발매를 위해 개발을 계속해왔습니다만, 대단히 죄송하게도 발매일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돌마스터 최신작으로서 매력적인 프로듀스 체험을 전해드릴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작품이 보다 충실한 플레이 볼륨이 될 수 있도록, 게임의 완성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몇 개월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발매일은 10월 14일로 변경되오니 발매일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작품을 손꼽아 기다리고 계셨던 많은 분들에게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021년 3월 10일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프로듀서 쿠타라기 하야토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