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신규 외전 지역 업데이트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5일(목),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외전 지역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외전 지역에는 브리튼 연합의 ‘오데인 요새’와 ‘오데인 평원’, 그리고 ‘바스라 마굴’ 등이 포함됐다.

‘오데인 요새’는 ‘아이데른 왕국’과 ‘브리튼 연합’의 접경지대에 위치한 난공불락의 요새로, ‘발칸’과 ‘제국의 번영’ 소속의 길드원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 곳에서 이용자들은 꾸밈 무기, 몬스터 카트팩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방랑상인’ NPC를 만날 수 있으며, 필드보스 처치 반복 퀘스트 수행을 통해 꾸밈 무기, 꾸밈 옷, 꾸밈 낚시대, 몬스터 카드 팩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외전 지역 추가와 더불어, 물고기의 사이즈와 등급에 따라 경험치를 반영하는 형태로 ‘낚시 시스템’을 개편했으며, ▲’장신구’ 강화 단계 확장 및 강화 전수 기능, ▲’연금술 환원 시스템’ 제작식, ▲’로열패스 챕터2: 조각품의 추억’, ▲신규 히든 퀘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여기에, 귀여운 캐릭터 이모티콘 24개가 담긴 ‘오늘도 열심히 달조!’ 이모티콘 팩을 상점에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외전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용맹한 모험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0일(월)까지 ‘미르칸 탑’, ‘결투장’, ‘혼돈의 입구’, ‘뒤틀린 심연’ 등에서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독무의 마수정’, ‘빨간 나비’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외전 지역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