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랩 X 워너 브라더스 합작, '모탈 컴뱃' 게이밍 의자 출시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시크릿랩





글로벌 게이밍 의자 브랜드인 'Secretlab(이하 시크릿랩)'은 'Warner Bros(이하 워너 브라더스)'와 함께 '시크릿랩 모탈 컴뱃 에디션' 게이밍 의자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각종 수상 경력이 있는 유명 격투 게임 '모탈 컴뱃(Mortal Kombat)'의 팬들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다.

지난 4월 8일 한국에서 개봉한 영화 '모탈 컴뱃(2021, 배급사: 워너 브라더스)'의 일정에 맞춰 선보이게 된 이 제품은 아케이드 게임을 시작으로 영화, 텔레비전, 만화, 비디오 게임 등의 수많은 작품으로 탄생된 모탈 컴뱃 프랜차이즈를 좋아하는 팬들을 위한 게이밍 의자다. 시리즈 중 최신작인 '모탈 컴뱃 11 얼티밋'은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천만대 이상 판매되었으며 '2020 더 게임 어워드'에서 최고의 격투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시크릿랩의 시그니처 PRIME™ 2.0 PU 가죽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모탈 컴뱃 게임 플레이의 주요 특징들을 게이밍 의자에 녹여냈다. 측면 패널에 새겨진 화려한 자수들과 사이드 윙의 해골 문양, 게임의 유명한 보이스 라인이 반복되는 모티프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후면에는 모탈 컴뱃의 상징과도 같은 로고가 눈에 띄게 자수되어 있다.

'다크나이트 에디션'과 '더 조커 에디션' 의자의 성공에 이어 시크릿랩에서는 팬들이 좋아하는 워너 브라더스 프랜차이즈의 흥행 일정에 발을 맞출 예정이다. 1995년에 영화로 개봉되었던 모탈 컴뱃은 영화로서도 흥행에 성공하였으며, 21년에 개봉하는 모탈 컴뱃 역시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들에게 매력적인 작품이다.

시크릿랩 공동 창립자인 이안 알렉산더 대표는 "모탈 컴뱃은 1992년 아케이드 게임을 시작으로, 30년이 지난 지금에도 대중문화에 깊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메이저 IP다. 그 이유는 게임으로서의 근본을 잃지 않음과 동시에 꾸준히 발전했기 때문이다."라며, "워너 브라더스와의 파트너십 관계 덕분에 모탈 컴뱃 팬들이 사랑하는 게임을 의자로 표현해 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 영화 '모탈 컴뱃(2021)' 트레일러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