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처럼 함정을 피해 달려라! '팬텀 어비스', 여름 출시 예정

동영상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디볼버 디지털


세계적인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은 Team WIBY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Phantom Abyss(팬텀 어비스)’를 21일 최초 공개했다.

‘Phantom Abyss’는 각종 함정을 돌파하며 달리는 대규모 비동기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장르로, 이용자는 적을 사원으로 몰아넣고 벽에 숨겨진 성스러운 유물을 회수해 나가게 된다. 단순한 방식을 지녔지만 다양한 특수 능력이 부여된 채찍이 또 다른 변수로 작용하는 등 그 안의 묘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용자는 수많은 숨겨진 함정을 피하고, 위험한 틈새를 도약하는 등의 행동을 통해 적으로부터 피할 수 있게 된다. 단, 각 사원에서는 단 한 번씩만의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한 명의 최초 유저가 신전의 유물을 획득하고 나면 그 신전은 사라지게 되고 오직 한 사람만이 해당 신전을 클리어한 증표로 유물을 소유하게 된다.

이 게임은 또한 소셜 연동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실패한 사원 코드를 공유하여 같은 사원을 타 플레이어가 시도하거나, 플레이어가 과거 시도한 사원의 재생 목록을 생성하는 등의 모험 코드도 공유할 수 있다.

‘Phantom Abyss’는 올여름 스팀 얼리 액세스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출시 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구역과 함정 등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