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기본 스킬도 올려야 레벨업이 쉽다? 스킬북 파밍 정보 모음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2개 |
트릭스터m에서 스펙업을 하려면 아카데미, 패션, 펫 등 여러 가지 능력치를 올리는 방법도 있지만 스킬북 파밍을 통해 스킬 레벨업을 올리는 것도 또 다른 스펙업이다. 1레벨 스킬보단 2레벨, 2레벨 스킬보다 3레벨 스킬이 강력한데, 같은 MP를 사용하는데 딜이 강력한 스킬이라면 포션도 아낄 수 있고 죽을 위험도 줄어든다.

현재 스킬 마스터 레벨은 5로 알려졌다. 1레벨부터 5레벨까지 필요한 스킬북은 17개이며, 1레벨에서 2레벨을 올릴 땐 2개가 필요하며 그 이후로 레벨업을 할 때마다 5개씩 필요하다. 거래소나 유료 패키지를 통해 스킬북을 구매할 수 있지만, 사냥만 해도 스킬북을 얻을 수 있으니 다이아와 재화는 가급적 아끼자.

스킬북 파밍은 주로 처음 배우는 기본 액티브 스킬 강화를 추천한다. 다른 스킬북들과 비교하면 몬스터 레벨이 낮아 자동사냥을 통해 파밍도 쉽고, 스킬 레벨이 올라갈 수록 강해진 체감이 든다. 물론 희귀 공격 스킬을 배우면 사냥 속도가 더욱 빨라지지만,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빛의 조각이 소모되므로 골드도 그만큼 줄어드니 나중에 파밍 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어디서 사냥해야, 어느 몬스터를 잡아야 스킬북을 얻을 수 있을까? 홀든의 겔더던지기는 바스테트의 방에 있는 강력한 우레우스나 숲길 남동에 있는 강력한 야무를 잡으면 되고, 크리에이터의 칵테일 날리기는 숲길 남동의 강력한 포포나 무념의 방의 고대 캐논쉘을 잡으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스킬북 종류와 획득처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 스킬북 획득처는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인게임 드랍정보를 활용했습니다.




▲ 스킬 레벨을 올려서 스펙을 올리자.


■ 격투가(니키) / 소








■ 복서(니아) / 토끼








■ 주술사(소울) / 용








■ 사서(미코) / 양








■ 엔지니어(레오) / 사자








■ 고고학자(로니) / 여우








■ 자산가(홀든) / 곰








■ 크리에이터(제니) / 고양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