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5’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게이밍 및 e스포츠 주변기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 Ehtisham Rabbani)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오늘(4일)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5'를 출시했다.

라이벌5는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보편적인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손 크기와 그립 스타일에 상관없이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직관적인 사이드 버튼으로 어떠한 게임이든 빠르고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도록 한다.

게임을 바꾸면 다른 게임이라도 각각의 환경에 맞게 최대치의 성능을 발휘한다. 플레이어의 가장 중요한 단축키로 각각 맞춤 설정이 가능한 9개의 프로그래머블 버튼과 5개 버튼으로 구성된 퀵-액션(Quick Action) 사이드 패널 레이아웃은 게임 중 빠르고 효율적인 액션에 필요한 토글 스위치 기능을 한다.

프리즘싱크 라이팅(PrismSync Lighting)을 통해 1,680만 개 색을 제공하는 10개 존으로 구성되며 보다 높은 수준의 RGB를 구현한다. 색 구성은 스틸시리즈의 다른 제품과 쉽게 동기화할 수 있으며, 게임 중 신호에도 반응한다.

라이벌5는 속도감 있는 게임에 즉각적 반응과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향상된 반응 속도와 성능을 지원하며, 간결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제작됐다. 라이벌5의 중량은 85g이며 슈퍼 매쉬 케이블(Super Mesh Cable)로 끌림을 줄이고 더 가벼운 느낌이 들게 하는 극세사를 활용하여, 마우스를 빠르게 휘두르거나 움직이는데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트루무브 에어센서(TrueMove Air Sensor)가 장착돼 18,000 CPI, 400 IPS, 40G의 추적속도로 1:1 트래킹을 제공한다. 또한, 기울기 트래킹(tilt tracking)을 통해 각진 드롭, 틸트 슬램(tilt slam), 빠른 플릭(flick) 중 원치 않는 트래킹을 없애 준다.

라이벌5에 내재된 차세대 골든 마이크로 IP54 스위치(Golden Micro IP54 Switches)는 8천 만회의 클릭 수명을 갖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방진 방수 스위치가 있으며, 더블클릭을 방지해준다.

스틸시리즈 GG 안에 위치한 소프트웨어 ‘엔진앱스’를 통해 10개 존 RGB 조명의 커스터마이징을 쉽고 직관적으로 만들어준다. 한편, 디스코드(Discord)와 게임센스(GameSense)로 작동되는 앱을 통해 채팅 알람, 인게임 이벤트 등의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