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버전 중세 대난투, ‘쉬벌리2’ 출시 트레일러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4개 |

인트라게임즈는 Deep Silver 및 Tripwire Interactive와 협력하여 발매할 예정인 1인칭 액션 게임 'Chivalry2'(이하 '쉬벌리2') PS4/PS5 및 Xbox Series X/S용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를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콘솔 버전 '쉬벌리2'의 패키지는 오는 6월 22일(화)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Torn Banner Studios가 개발한 중세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 '쉬벌리'의 후속작인 '쉬벌리2'는 최대 64인 참전으로 확장된 전장과 강화된 전투 시스템, 샌드박스 요소 등이 특징이다. 특히, PlayStation5, Xbox Series X 등 차세대 콘솔 기기에서 4K UHD, 60프레임 고정, 레이트레이싱 모드 등 옵션 설정을 통해 더욱 진보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PlayStation 5의 전용 컨트롤러인 '듀얼센스(DualSense)'에 대한 햅틱 반응 또한 기대할만한 요소다. PlayStation 5에서 쉬벌리2를 플레이할 경우 막기를 유지하는 왼쪽 트리거가 남아있는 스태미너에 따라 더욱 무거워지고, 오른쪽 트리거는 활 시위를 당기고 있는 시간만큼 점점 압력이 늘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적을 공격하는 부위마다 다른 국지적인 피드백 반응을 통해 더욱 실감나는 중세 전투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출시 시점 쉬벌리2는 5개의 팀 목표 맵과 3개의 데스매치 맵 총 8개의 맵을 지원하며, 팀 목표, 팀 데스매치, 난전 등 다양한 모드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플랫폼에 상관 없이 게임을 즐기는 모두와 매칭을 이루게 되며, 전투를 통해 얻은 재화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요소도 지원한다.

한편, '쉬벌리2'의 정식 한국어 버전 패키지에는 조기 구입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양손검 '왕실 츠바이핸더'를 얻을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된 바우처 또한 제공된다.

6월 9일 예약 판매를 시작하여 6월 22일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인 콘솔 버전 '쉬벌리2'에서는 출시 당일까지 업데이트 된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