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신작 슈터 '앤빌' 12일부터 멀티플레이 테스트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18개 |

액션스퀘어는 4일, 스팀 페이지를 통해서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앤빌'이 플레이테스트를 6월 1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로그라이크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 '볼트'를 찾기 위해 각기 다른 스킬과 고유 능력을 가진 브레이커를 선택, 무작위로 생성되는 은하계 행성을 탐사하게 된다. 100여개의 유물 아이템과 수십 종의 아이템, 브레이커의 고유 능력과 스킬을 활용해 곳곳에 도사린 외계 생물들과 강력한 보스를 제압해나가야 한다.

지난 1월 테스트를 통해 싱글플레이 일부가 공개된 바 있으며, 이번 플레이테스트에서는 멀티플레이 및 코옵 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액션스퀘어측은 6월 12일부터 진행하는 E3에 앤빌이 참가하게 됐다고 밝힌 한편, 테스트에 앞서 신규 콘텐츠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데모에서는 신규 브레이커 '토스트'와 새로운 적, 포탑,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배틀워커' 등, 새로운 요소들이 일부 추가될 예정이며, 테스트에 앞서 멀티플레이 데모 영상도 공개됐다.

앤빌 플레이테스트는 현재 스팀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 중 테스터로 선발된 인원에 한해 6월 12일부터 20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