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6월 10일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무료 게임 매출 최고 4위에 등극, 3개월 내내 구글 마켓 매출 탑 10위 내에 링크되기도 했으며 현재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시스템 전서버 통합 파티 시스템, 신규 베루스코어 R등급 기어를 추가해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먼저 전서버 통합 파티 시스템은 성가의 시련, 헬헤임의 던전 등 전서버 유저들과 함께 파티를 이루어 진행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6월 10일부터 성가의 시련과 안개의숲에서 전서버 파티가 가능하며 추후 헬헤임의 던전과 극한도전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의 평균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이에 발맞춰 R등급 기어를 함께 선보였다. 3가지 등급의 기어보다 능력치 및 스킬 레벨이 높아졌으며 R등급만의 신규 옵션이 추가되어 캐릭터를 한층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반적인 콘텐츠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더욱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앞으로 진행할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곧 다가올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1주년 때도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이벤트로 찾아올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