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8월 7일 출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34개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체 개발 중인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그랜드 오픈일을 8월 7일(한국시간 기준)로 확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화려하고 묵직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가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지난 5월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는 약 40만 명의 이용자들이 참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 5천 명을 기록했다. 현재 스팀(Steam) 출시 예정작 인기 찜 목록 글로벌 1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은 그랜드 오픈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플랫폼 상관 없이 기존 사전등록 보상과 함께 한정 탈것과 루메나 지급, 경험치 증가, 슬롯 증가 등 다양한 구성이 포함된 슈퍼 프리미엄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스팀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며, 추후 공식 플랫폼도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6월 17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스팀 여름 대축제'에 참가한다. 이는 각 장르별로 최고 추천작 및 기대되는 출시 예정작들의 체험판, 방송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블레스 언리쉬드 PC 정식 출시에 적용되는 주요 개선사항들과 최근 소식들을 개발자와 CM이 진행하는 특별 방송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공개되는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중 데모 빌드가 오픈되어 튜토리얼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데모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경우 그랜드 오픈 시 보다 빠르게 게임을 설치하여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