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복각 :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라이트판' 의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8월 실시한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용자가 좀 더 쉽게 플레이하도록 난이도를 일부 재조정한 라이트 버전이다.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은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서번트 '잔 다르크(4성/얼터·버서커)’를 임시로 파티에 가입시킬 수 있고, 퀘스트 완료 후 해당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포인트 3종(동인 활동력, 동인 탐구력, 동인 공상력)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획득량에 따라, ▲보상 획득▲영의를 획득하는 퀘스트▲이벤트 기념 지령문장(커맨드 코드) 등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메인 퀘스트와 종국 특이점을 완료하면 고난도 퀘스트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잔 다르크(아처), ★4 이바라키도지(랜서), ★4우시와카마루(어쌔신)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1탄과 ★5 암굴왕 에드몽 당테스(어벤저), ★4 길가메시(캐스터), ★3 로빈 후드(아처)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2탄을 동시에 진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