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실기 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뉴스 | 박영준 기자 | 댓글: 1개 |



7월 4일(일)에 개막된 애니플렉스 온라인 페스트 2021에서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스토리 모드 트레일러와 함께 실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이전에 공개했었던 스토리 트레일러를 볼 수 있었는데, 스토리 모드에서는 원작 '귀멸의 칼날'의 귀살대 최종선별 에피소드를 짧게나마 볼 수 있었다. 사비토와 카마도 탄지로의 1대 1 대결이나, 최종선별장에서 사비토에게 원한을 가지고 살육을 저지르던 도깨비와의 전투도 볼 수 있다. 그 외에 이동이 가능한 배경이나 NPC들의 모습들도 볼 수 있다.

뒤이어 실 플레이 영상도 공개되었다. 실 플레이에서는 작년 12월 국내 개봉했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에서 큰 인기를 얻은 렌고쿠 쿄쥬로, 카마도 탄지로를 메인으로 코쵸우 시노부, 무라타를 포함한 대결을 보여줬다. 서브 캐릭터는 소환 시 잠깐 나타나 적을 추격해 공격함으로써 견제하거나 추가 공격을 할 수 있다.

원작에서 귀살대가 '전집중호흡'으로 공격을 할 때 칼날과 함께 휘날리는 화려한 이펙트는 게임 내에서도 구현되어 있다. 이번 플레이 영상에서 카마도 탄지로가 히노카미 카구라를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본래 물의 호흡을 수련하였으나, 아버지와의 기억을 통해 각성하며 히노카미 카구라를 사용했던 원작 내용을 담아낸 것으로 보인다. 다만 호흡의 종류를 선택해서 전투를 벌이는 것인지, 전투 중 여러 호흡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는 아직 확인하기 어렵다. 그 외 원작이나 애니메이션에서 각 캐릭터의 명장면이나 캐릭터가 돋보이는 장면들이 필살기로 연출되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한국 유통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담당하며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버전은 10월 14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스팀 버전은 16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공식 한국어화가 예정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