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조합, 공격, 살아남아라 '하이라이저스'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메이플라워 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는 Assemble Entertainment의 도시 생존 RPG '하이라이저'가 7월 15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하이라이저’는 독일 인디 개발사 Solar Powered Game에서 개발한 도시 생존 RPG이다. 불가사의한 Dreamer들이 들끓는 황폐한 대도시에서 제작하고, 탐험하고, 방어해보자. 기이한 질병에 감염된 희생자들로 가득한 고층 건물의 도시사막 속에서 생존자 4명의 팀을 이끌어야 한다.

게임 속 세계는 사회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해 도시는 매우 빠르게 가혹하고 적대적인 환경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팀이 살아남아 탈출하려면 건물의 모든 곳을 샅샅이 수색하고 손에 넣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수집해야 한다. 또한, 생존자들은 건물을 탐험해 부품, 도구, 음식을 수집해야 하고 Dreamer들의 야간 공격에도 대비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단순한 곤봉에서 석궁, 급조한 화기와 폭발물까지 알맞은 재료와 도구 그리고 충분한 창의력이 있다면 생존자들은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 있다. 무기뿐 아니라 바리케이드, 작업대, 도구, 기계, 약, 음식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제작 이전에는 연구가 우선이다. 다수의 고급 발명품을 제작하려면 특정 기술이 필요하다. 얻을 수 있는 유용한 지식은 많지만, 생존자들에게 이를 전부 배울 시간은 없으니 적절히 조합해야 하루 더 살아남을 수 있다.











'하이라이저스' 스팀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