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카라키아 던전, '바아마키아보다 방어력에 신경 써야 할 것'

게임뉴스 | 유재우 기자 | 댓글: 23개 |
2021년 검은사막의 주요 업데이트 로드맵 중 하나인 '시카라키아 던전'에 관한 추가 정보가 나왔다. 시카라키아 던전은 지난 6월 2일 업데이트된 '아토락시온 : 바아마키아'에 이은 두번째 협동형 던전으로, 비밀수호단 야즈와 함께 설계자 '시카'의 시선에서 기록된 또다른 이야기들을 풀어갈 예정이다. 유저들은 그러한 기록을 따라 일레즈라의 목표와 그 숨겨진 이야기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가게 된다.

시카라키아 던전의 추천 공격력은 바아마키아와 크게 차이가 없도록 설계될 것으로 보인다. 대신 검은사막은 '방어력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구체적인 플레이 방식에 대해서는 던전을 처음 맞이할 때의 기쁨을 남겨드리고 싶기 때문에 아직 밝힐 수 없으며, 장비만큼 파티원간의 협력이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개개인의 준비가 필요하다는 말도 덧붙였다. 특히 일반 모드의 경우, 공략 난이도는 오를 수 있지만 최대한 바아마키아와 비슷한 수준으로 고려하며 난이도를 조율 중이라 밝혔다.

시카라키아 던전의 보상은 바아마키아와 비슷하고 익숙한 시스템으로 구현될 계획이며, 구체적인 보상은 추후 업데이트와 함께 안내될 예정이다. 참고로 현재 인게임에 구현된 바아마키아 던전은 주간 의뢰 및 지식 컬렉션 의뢰 방식의 보상 체계를 가지고 있다.

검은사막은 시카라키아 던전에 대해 '많은 모험가분들이 아토락시온의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하는 점에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참고로 지난 하이델 연회에 따르면 시카라키아 던전의 출시 목표는 7월 29일(연구소 기준)로 잡혀 있다. 실제 패치가 언제 이루어질지는 알 수 없지만, 다음 시카라키아 던전을 기다리고 있는 모험가들은 방어력 위주의 세팅을 준비하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 시카라키아 테마 공식 이미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