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영웅이 될 기회 '구조대작전:라이브!', 가을 출시 예정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505게임즈


505게임즈와 개발사 태그 스튜디오(Tag Studio)는 올 가을 스팀에서 출시할 예정인 구조대작전: 라이브!(Rescue Party: Live!) 를 발표했다.

구조대작전: 라이브!는 소방관, 구조대원, 자원봉사자, 심지어 안내견인 파피 바크(Poppy Bark)를 포함한 다양한 팀과 협력하여 지진, 화재 및 기타 재앙 시 최대 4명으로 구성된 팀이 생명을 구하기 위해 도전하는 게임이다.




9명의 다채로운 구조대 자원자 중, 플레이어들은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환경을 분석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접근 방식을 계획할 수 있다. 창의적인 반전 속에서 플레이어의 카메라는 진행 중인 구조를 생중계하는 미디어 방송이기도 하며, 일어나는 모든 반전 하나하나를 상세히 묘사하는 기자의 해설이 완비되어 있다.

완벽한 파티 게임 체험으로 디자인된 구조대작전: 라이브!는 온라인과 로컬 모두에서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동시에 4개의 컨트롤러를 사용하거나 키보드를 공유하여 혼돈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다양한 게임 이벤트, 재해 및 지형을 통해 어떠한 구조 임무도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




태그 스튜디오의 Yili Gao는 “구조대작전: 라이브!는 팀에게 매우 흥미로운 타이틀이다.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전략적인 파티 게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소중한 실전 구조 기술을 교육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우리는 전 세계의 열심히 일하는 자원봉사자들과 응급구조대를 응원하는 동시에 모든 사람이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플레이어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의 형제 라미 갈란테(Rami Galante)와 디지털 브로스의 공동대표 겸 창업자인 라파엘 갈란테(Raffaele Galante)는 “이번 파트너쉽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충족시킬 수 있는 품질 좋은 콘텐츠의 원천으로서의 중국에 대한 우리의 신뢰를 재확인시켰다. 구조대작전:라이브!는 505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첫 번째 중국 제작 파티 게임이다. 505게임즈의 직접적인 중국 진출과 주요 현지 파트너들과의 탄탄한 관계를 통해 우리는 중국 시장이 어떻게 전세계 게이머들을 위한 높은 잠재력이 있는 비디오 게임의 공급자가 되고 있는지 중명하고자 한다” 라고 말했다.




구조대작전: 라이브!는 오늘 F5 게임쇼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이어서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게임 커넥션 X 차이나조이 2021(Game Connection X China Joy 2021)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구조대작전: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구조대작전: 라이브! 스팀 판매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