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 페스티벌 2021’, 온라인 전시 얼리버드 티켓 판매 시작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2021(BIC Festival 2021, 이하 BIC 페스티벌 2021)’의 온라인 전시 티켓 사전예매(얼리버드 티켓)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IC 페스티벌 2021’은 오는 9월 9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특히 온라인 전시는 9월 30일까지 연장하여 진행된다. 온라인 전시는 BIC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온라인 전시 티켓을 구매하여 참가할 수 있다. 8월 26일부터 9월 7일 저녁 6시까지는 얼리버드 티켓을 약 33%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전시 기간(9월 9일~30일)에는 정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로 7회째 개최되는 BIC 페스티벌의 온라인 참관객은 BIC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인디게임을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다. 단, 오프라인 참여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에 선정된 ‘빅커넥터즈’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개최되는 오프라인 BIC 페스티벌 2021는 9월 9일부터 9월 11일까지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3일동안 진행된다. 이 행사에는 유일한 오프라인 참관객인 ‘빅커넥터즈’가 참여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된다.

이 외에도 ‘BIC 페스티벌 2021’에서는 신규 캐릭터 ‘존’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 아이템도 선보일 계획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풍성한 행사를 꾸며갈 예정이다.

서태건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은 “매년 기발한 아이디어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인디게임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BIC 페스티벌의 7번째 행사가 코앞으로 다가왔다”라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입장이 제한되지만, 온라인으로도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BIC 공식 홈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