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11월 25일 발매 결정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19년에 발매된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타이틀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을 2021년 11월 25일에 한국,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에서 PlayStation®4 전용으로 발매한다.


■ 게임 설명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은 개성 넘치는 주민들이 생활하는 마을 '미네랄 타운'을 무대로 자연이 풍부한 목장에서 채소와 과일을 키우고, 동물을 돌보거나 마을 주민들과 연애·결혼을 하면서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이다.

※본 작품은 2003년에 일본에서 발매된 ‘목장이야기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목장이야기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for 걸'을 원작으로 한 풀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 작물을 기르자




목장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기를 수 있다. 매일매일 돌봐주고, 성장하면 수확. 수확하면 출하해서 돈으로 바꾸자!

◆ 동물을 돌보자




목장에서는 소와 양, 닭 등을 기를 수 있다. 애정을 담아 돌봐주면 우유와 달걀을 얻을 수 있다.

◆ 연애를 하자




마을의 결혼 상대 후보 중에서 마음이 끌리는 상대와 연애하자!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지면 프로포즈하여 결혼할 수 있으며, 아이도 태어난다.


■결혼 후보 소개



▲ 포푸리

멋있는 남자와의 만남을 꿈꾸는 양계장에 사는 소녀. 도시 생활을 동경하고 있다. 감정 기복이 심하지만 가끔 어리광을 부리기도 한다.



▲ 카렌

부당한 일을 용서하지 못하는 여장부 기질 소녀. 잡화점을 경영하는 부모님과 사이좋게 살고 있다. 요리를 좋아하지만 정작 실력은...



▲ 릭

병약한 모친 릴리아를 대신해서 가장이 되어 양계장을 경영하고 있다. 동생 포푸리를 걱정하는 나머지 과보호가 심해질 때도 있다.



▲ 클리프

미네랄 타운에 머물게 된 여행자. 쓸쓸한 기색이 엿보이는 표정으로 성당에서 고해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 이 외에도 재미있는 요소가 가득




물고기를 낚거나 요리하고 온천에 들어가는 등 자유로운 생활을 만끽하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