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시 레전드', 정의로운 의적 로빈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가 신규 명사수 캐릭터 ‘로빈’을 추가하고 출시 6개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활을 무기로 하는 정의로운 의적 캐릭터인 ‘로빈’은 적의 공격을 피해 빠르게 물러난 후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가하는 궁극기로 무장해 유연한 기동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운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17번째 신규 레전드인 ‘로빈’은 새롭게 개시된 ‘스매시 패스 시즌 6: 한 야근밤의 꿈’의 유료 패스 보상에서 상자, 이모티콘 및 주요 인게임 재화와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매시 레전드’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담은 4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는 9월 7일까지 7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상점에서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

또한 2주 간의 ‘반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와 함께 ‘꿈의 조각’을 사용해 원하는 레전드를 선택 구매할 수 있는 ‘반주년 기념 레전드 선택 구매 이벤트’가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꿈의 조각’은 최대 레벨에 도달한 레전드 조각 대신 지급되는 인게임 재화로, ‘꿈의 상점’에서 각종 스킨과 재능 상자, 이모티콘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25일까지 한 달에 걸쳐 ‘반주년 기념 주사위 이벤트’도 진행되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17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10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