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풍 챕터 추가, 2D 액션 RPG '언소울드' FGT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8개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메구스타 게임(대표 정진섭)이 개발 중인 2D 액션 RPG '언소울드(Unsouled)'가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 후원자와 게임과 관련된 방송 활동 및 영상 제작,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들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일반 이용자들도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별도 이메일을 통해 테스트 참가가 가능하고, 참가자로 선정 시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이번 FGT에서는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챕터 4를 체험할 수 있다. 챕터 4는 창덕궁, 도산서원, 불국사 등 여러 장소에서 모티브를 따서 제작한 '람 궁'과 '안식의 후원'이 주무대로, 우리나라 유저에게 친숙한 스타일의 건물과 특히, 지난 7월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튜토리얼, 편의성, 난이도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 언소울드는 하반기에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언소울드는 영혼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망국의 왕자가 죽은 자들로 뒤덮여 버린 세계 속에서 비밀을 파헤쳐가는 2D 액션 RPG이다.

언소울드 FGT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소울드 공식 스팀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