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년 '드래곤 플라이트', 신규 새끼용 피죤도브 공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6일 자체 개발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서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한편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 새끼용 ‘피죤도브’를 새롭게 선보였다. ‘피죤도브’는 공격형으로, 방어막이 없지만 일정 간격으로 동료 비둘기를 소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10월6일까지 2주 동안 ‘9주년 별코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10월20일까지 ‘9주년 매일매일 이벤트’를, 9월31일까지 ‘9주년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전설종 새끼용 선택 부화기’를 비롯해 ‘200수정’, ‘50만 골드’, ‘큰 성장 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9월28일까지 추석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오픈되는 ‘추석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추석 스테이지’에서는 ‘큰 송편’이 보스로 등장하게 되며, 격추할 시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수정’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석 기간에만 오픈되는 ‘추석 탐험지’를 통해 ‘수상한 광물’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최대 50%까지 높아지며, 탐험에 따라 최대 ‘8,000 골드’와 ‘황진이 한복’, ‘중전 한복’, ‘옥색 매듭목걸이’ 등의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드래곤 플라이트 플로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