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극저소음 파워 A650BN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는 120mm 저소음 팬을 장착하고 싱글레일 설계와 5종의 산업 수준 보호회로를 적용해 높은 수준의 안정성을 확보한 80 플러스 브론즈 등급 파워 서플라이 MSI MAG A650BN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A650BN은 싱글레일 설계를 적용한 파워 서플라이로, 전력을 최대한으로 사용하며 동시에 PC 각 부품에 동일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어 시스템 전체의 안정성을 향상했다. 또한 80% 이상의 고효율 파워 서플라이에 붙는 인증인 ’80 플러스 브론즈’ 인증을 받아 높은 효율성까지 갖췄다.

또한 A650BN은 더욱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과전압 / 과전류 / 과출력 / 과온도 / 단락 보호 등 총 5종의 산업용 수준 보호회로를 장착해 높은 수준의 내구성을 갖췄다. 120mm의 저소음 팬을 장착해 발열을 해소하며 작동 중의 소음을 최소화하여 장기간 시스템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성능 저하와 오작동을 예방한다.

10월 중 해당 제품(A650BN)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2만원의 스팀 월렛을 받을 수 있는 MSI 파워 서플라이 10월 구매 이벤트와 MSI 파워 서플라이 10월 사용기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고, MSI Z590 및 B560 메인보드 제품과 함께 구매한 경우에는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MSI 게이밍 파워에 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