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아저씨 레스토랑' PC 버전, 7일에 스팀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오뎅캣


주식회사 오뎅캣(대표: 다이고 사토)은 오늘(5일), '곰아저씨 레스토랑'의 PC 버전을 오는 7일 스팀을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곰아저씨 레스토랑'은 2019년 일본 구글 인디 게임 페스티벌 Top3, 일본 구글플레이 2019년 베스트 게임에 선정된 게임이다. 세상을 떠난 인물들이 방문하는 불가사의한 가게를 무대로 한 이 게임은 손님과의 대화를 통해 그들의 추억을 훑어보고, 그들이 마지막으로 먹고 싶었던 요리를 대접하는 스토리텔링 게임이다. 지난 6월 6일 닌텐도 스위치 버전도 출시, 기존 모바일 버전에 한정 오리지널 에피소드를 추가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될 PC 버전은 스위치 버전을 기반으로 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및 PC 버전에서 추가된 신규 에피소드에서는 레스토랑의 주인인 곰이 잠시 출장을 떠나고, 그 자리를 대신해 주인공 고양이와 새로 들어온 아르바이트생 토끼가 가게를 돌봐야 한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더불어 오리지널 버전으로 새로 작곡된 사운드, 신규 요리가 추가되는 등 완결판으로 즐겨볼 수 있다.

개발자인 다이고 사토는 "우리의 첫 PC 게임으로 '곰아저씨 레스토랑'을 스팀에 선보이게 되서 기쁩니다"며 "현재 오뎅캣에서는 더 많은 프로젝트들이 진행 중이며, 조만간 더 많은 것을 공유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곰아저씨 레스토랑 스팀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