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웍스 야심작 ‘마녀의 샘R’, 2차 트레일러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키위웍스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키위웍스㈜(대표 장수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신규 게임 프로젝트 ‘마녀의 샘R’의 2차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녀의 샘R’은 ‘마녀의 샘’ 시리즈의 첫 번째 리메이크 작품이다. 마녀의 신분 때문에 은신처에 살아가는 마녀의 생존 이야기를 따뜻하고 아름다운 동화풍의 그래픽으로 풀어낸 ‘마녀의 샘’은 글로벌 유로 다운로드 180만을 돌파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PC와 콘솔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될 ‘마녀의 샘R’은 이러한 ‘마녀의 샘’의 코어 플레이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PC와 콘솔 기기에 특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더욱 방대해진 이야기, 새로운 시나리오, 신규 캐릭터 등을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마녀의 샘R’의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수련부터 다양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게임 스토리, 게임 진행 방식 등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들을 상세히 볼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한국어 성우진의 풍부한 보이스는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여 게임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다시 시작되는 파이베리의 이야기 ‘마녀의 샘R’이 2차 트레일러를 통해 보다 많은 게임 요소들을 상세히 볼 수 있도록 했다”라며, “키위웍스에서 PC와 콘솔 출시를 위해 오래전부터 야심 차게 준비해온 마녀의 샘R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녀의 샘R’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인 트위터와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