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2주년 기념 2차 전직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2주년 기념 ‘book 4.3’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달빛조각사’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기존 직업의 상위 클래스인 ‘2차 전직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직업에 총 14개의 상위 직업이 추가됐다. 각 직업은 2가지의 상위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2차 직업으로 전직을 할 경우 3종의 전투 스킬과 1종의 지속 스킬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8일까지, ‘2주년 기념 삐릿뽀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삐릿뽀’로부터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꾸밈옷’, ‘조각상’, ‘타래 버디 알’ 등 다양한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2주년 버디 알 100개 드림 이벤트’와 ‘2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켈베로스’와 바포메트’, ‘베이비 만티코어’ 등 전설 등급의 신규 버디 10종을 함께 업데이트했다. 전설 등급 버디는 영웅 버디 영혼 3개로 합성을 시도 할 경우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빠른 성장을 돕는 ‘트로체트의 축복 버프’의 캐릭터 레벨 적용 구간을 250까지 확장하고, 보상 패널 내 옵션석의 옵션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등 각종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2주년 기념 Book 4.3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