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호러 FPS '킹덤 오브 더 데드', 2022년 1월 PC 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DIRIGO Games




인디 개발사 DIRIGO Games와 Digital Bros Group의 새로운 퍼블리싱 부문인 HOOK는 1인칭 슈팅 킹덤 오브 더 데드(KINGDOM of the DEAD)가 2022년 1월 26일 스팀을 통한 PC 출시 소식을 전했다.

킹덤 오브 더 데드는 올드 스쿨 FPS 액션과 독특한 흑백 펜과 잉크 스타일의 비주얼을 결합하여 플레이어들이 ‘죽음’의 성장하는 군대와 치명적인 전투를 벌이는 무시무시한 게임플레이 월드를 만든다.

에일리언웨어 아레나(Alienware Arena) 사용자들은 죽음의 군대에 대항한 최초의 게이머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팬들은 게임의 전체 첫 번째 레벨을 가까이에서 개인적으로 접근하고,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독특한 손으로 그린 그래픽을 위해 다양한 색상 모드에 접근할 수도 있다. 이 데모는 에일리언웨어 아레나(Alienware Arena)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아직 등록되지 않은 게이머들은 링크에서(here) 가입할 수 있다.


19세기, 북아메리카 동부 해안.

육군 장군이 된 교수 체임벌린 요원은 현재 게이트키퍼로 알려진 비밀 정부 프로그램에서 일하고 있다. 그들의 주된 목적은 새롭게 힘을 얻은 죽음과 그의 증가하는 망자의 군대를 물리치는 것이다.

전쟁이 끝난 후, 죽음의 군대는 양측의 신병들로 넘쳐났다. 그의 새로운 힘은 그가 약해진 세계에 대한 공격을 시작할 수 있게 해주었다. 지금도 그는 도시의 그늘에 괴물을 몰아넣으며 은밀한 침략을 감행한다. 그들이 지옥에서 일어나 가장 깊은 우물, 구덩이, 지하실을 뚫을 준비를 할 때, 오직 체임벌린 요원만이 출구를 찾을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의 세계로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킹덤 오브 더 데드 특징

● 독특한 흑백, 손으로 그린 비주얼.
● 고전적인 FPS 게임플레이로 각 난이도에서 다양한 목표 달성.
● 미국 동부 해안을 따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죽지 않은(언데드) 무리를 사냥합니다.
● 8개의 무기를 장착하고 22개 이상의 죽지 않은 적(언데드)과 오래된 보스들과 대결합니다.
● 사용자 지정 가능한 색상 팔레트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전환하고 치트 코드 액세스를 할 수 있습니다.
● 끝없는 게임플레이 모드에서 여러분의 패기를 테스트하고 끝없는 맹공격과 대결합니다.

킹덤 오브 더 데드는 2022년 1월 26일 PC용으로 출시되며, 팬들은 공식 Steam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지금 바로 위시리스트링할 수 있다. 한편, 출시 시점에 아시아 언어를 지원한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