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아카자 추가,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무료 DLC 배포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원작인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무료 업데이트 제1탄을 오늘 11월 4일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버서스 모드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하현 5 루이와 상현 3 아카자가 추가되는 것 이외에도, 신 콘텐츠 '온라인 미션'과 포상 패널을 추가하고 경미한 오류를 수정했다. 버서스 모드에서 십이귀월의 힘을 꼭 체감해 보자.

또한, 버서스 모드 전용 캐릭터로 '혈귀'가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는 향후 제2탄, 제3탄도 실시될 예정이니 기대해 보자.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란?】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2019년 4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바탕으로 제작한 대전 액션 게임이며, 탄지로를 조작하여 플레이하는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극장판 '무한열차편'까지 체험할 수 있는 솔로 플레이 모드 "히노카미 혈풍담"과 좋아하는 캐릭터 2명을 조합하여 대전할 수 있는 버서스 모드의 2개의 모드를 중심으로 '귀멸의 칼날'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솔로 플레이 모드 "히노카미 혈풍담"】

솔로 플레이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카마도 탄지로의 궤적을 플레이어 스스로 체험할 수 있다. 탄지로가 귀살대에 입대하여 다양한 혈귀와 맞서는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염주 렌고쿠 쿄쥬로와 합류하여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무한열차편'까지의 에피소드를 수록,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 혈귀들과의 전투를 박력 있는 그래픽과 표현으로 즐길 수 있다.


【버서스 모드】
카마도 탄지로와 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박력있는 전투를 펼친 12명의 캐릭터에 이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공식 스핀오프 '중고등 통합교!! 귀멸학원 이야기'의 6명을 더해 총 18명의 캐릭터 중 2명의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조합하여 대전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함께 싸웠던 조합을 비롯해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려지지 않았던 꿈의 조합 등, 이상적인 팀을 만들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