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BOOK 4.4, 뒤틀린 버려진 전초 기지 추가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9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4.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뒤틀린 심연: 뒤틀린 버려진 전초기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230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뒤틀린 버려진 전초 기지’는 ‘고급 뒤틀린 심연 입장권’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신규 던전을 모험하며, 각종 ‘마수정’을 포함한 ‘악마 날개’, ‘칠흑 깃털 꾸밈 무기 주머니’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뒤틀린 버려진 전초 기지’에서 다양한 신규 ‘꾸밈 무기’ 및 ‘꾸밈옷’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상점에서 해당 ‘꾸밈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지역 쟁탈전’의 각종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쟁탈전’의 신청 가능 횟수를 기존 1회에서 2회로 확장했으며, 신청 비용을 기존 비용의 절반으로 하향 조정했다. 또, ‘쟁탈전’의 길드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점수 보기’ 기능과 채널 선택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다채로운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BOOK 4.4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3일까지 ‘용맹한 모험가 이벤트’를 통해 ‘결투장’, ‘혼돈의 입구’, ‘뒤틀린 심연’에 도전해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나비를 소모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변경 및 밸런스 패치를 꾸준히 진행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BOOK 4.4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