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 재오픈 기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블랙프라이데이와 공식 브랜드 스토어 재오픈을 기념하여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단장한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 재오픈을 알리고,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스틸시리즈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게이밍 키보드 6종(APEX 3, APEX 7, APEX PRO 등), 게이밍 마우스 6종(Prime, Prime+,Rival 3, Rival 5 등), 국민 마우스패드로 알려진 QCK 시리즈 등이 포함돼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또한,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인 만큼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프라임’을 비롯한 게이밍 헤드셋 6종(Arctis 1, Arctis 5, Arctis Pro+ GameDAC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QCK 마우스 패드, T1 굿즈 후드티, T1 굿즈 키링 등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본 할인행사는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엠앤웍스가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이용할 경우 일부 품목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께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키보드부터 헤드셋,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품목을 다양화하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틸시리즈의 우수한 기술력을 많은 분들이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최근 공식 수입사를 ㈜엠앤웍스로 변경한 바 있다. 국내 독점수입사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 구매한 제품에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인증번호 등록 후 2년 A/S를 포함한 고객지원 서비스 등 정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틸시리즈는 앞으로도 새롭게 단장한 공식스토어를 통해 포토 상품평 이벤트, T1 굿즈 증정 이벤트 등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