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피플', 12월 7일부터 글로벌 CBT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4개 |

원더피플이 개발 중인 신작 PC 배틀로얄 '슈퍼피플'의 글로벌 CBT가 12월 7일부터 시작한다.

'슈퍼피플'은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보유한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을 선택, 최후의 1인 혹은 최후의 스쿼드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는 배틀로얄 게임이다. 슈팅 기반에 생존을 오래 하거나 적을 처치, 혹은 아이템을 획득하면 레벨이 올라가는 레벨링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특정 레벨 이상이면 궁극기를 습득, 활용해서 전황을 유리하게 끌고 갈 수도 있다.

슈퍼피플은 7월 14일 처음 공개한 후 8월 11일 알파테스트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대략적인 게임플레이를 드러낸 바 있다. 이후 10월 28일부터 글로벌 CBT를 예고했으며, 오늘(15일) 스팀 페이지 공지를 통해서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글로벌 CBT는 12월 7일부터 스팀을 통해서 진행되며, CBT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스팀 계정과 연동된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 GeeGee 신규 계정이 필요하다. 기존에 GeeGee 계정을 보유한 유저도 스팀을 통해서 신규 GeeGee 계정을 생성해야 CBT 참여가 가능하다. 알파테스트에 참가했던 유저는 알파테스트 때 사용했던 휴대폰 번호와 동일한 번호를 입력해야 글로벌 CBT 참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피플 CBT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슈퍼피플 스팀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