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광전사 락 구간 삭제!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정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3개 |



이번 17일 '오아시스 : 도약의 샘'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성검사, 사신, 군주를 제외한 클래스들의 1차 케어가 진행됐다. 대체로 광전사와 총사가 확실한 상향을 받았다는 평가이며, 투사와 암흑기사는 상향 받았지만 플레이하는 유저가 적어 정확한 판단이 힘들다는 분석이 많다.

※ 클래스 케어 정리

기사 : '팬텀 블레이드'와 '팬텀 블레이드(베테랑)'의 성공 연계기 성능이 강화되고, '팬텀 블레이드(베테랑)에 피격당한 대상의 공격 사거리 감소가 적용된다.

요정 : 화살 무게가 감소해 더 많은 소모품을 들 수 있게 되었으며, 소울 오브 프레임이 패시브로 변경되고 '선 버스트' 마법 발동 옵션이 추가됐다. 또한, 엘리멘탈 스턴을 근거리 무기 착용시에도 사용할 수 있게됐다.

마법사 : 버서커스의 버프 지속시간이 증가했다. 소수의 유저들이 갖고 있는 영웅의 빛나는 지식 견갑/티셔츠에 마법 관통 옵션이 추가됐다.

다크엘프 : 루나틱 스킬에 공격 속도 증가 옵션이 추가됐고, 아머 브레이크 스킬에 카운터 매직 관통 옵션이 추가됐다.

총사 : 이제 더블 샷 스킬 사정거리가 착용한 무기에 따라 적용된다. 라이플은 10셀, 핸드 캐논은 9셀이 적용된다. 레디 투 파이어가 패시브 스킬로 변경된다.

투사 : 신규 스킬 2종 '보일링 블러드', '드래곤 마스터리'가 추가됐다. '보일링 블러드'의 효과는 체력 스탯 강화이며, 드래곤 마스터리는 각성 4대용 스킬이 강화된다. 그 외에도 피어의 스킬 적중 확률 및 사거리가 상향됐으며, 썬더 그랩(임팩트) 사거리가 증가하고 연계 스킬 '체인 그랩'이 사용가능해진다. 체인 그랩을 사용하면 대상을 끌어온다.

암흑기사 : 다크 나이트와 다크 나이트(어벤져) 스킬로 인해 일반 공격 대미지가 개선되고 대미지 감소 무시 효과가 추가된다. 스턴 미러가 다크 미러로 변경되면서 스턴 뿐만 아니라 공포도 반사한다. 카운터 리벤지 스킬의 회피 확률 및 대미지가 개선됐으며, 신화 스킬 카운터 리벤지(어벤져)의 스턴 적중 확률 및 사거리 상향, 광역 '다크 언데드'가 발동하도록 바뀌었다.

광전사 : 이제 HP 70% 이하에서 발동되는 '락 구간'이 사라졌으며, 차지(라이징)의 스턴 적중 확률 상향이 진행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