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슬림 라이젠 게이밍 노트북 ‘MSI 델타 15 AMD 어드밴티지 에디션’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에서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 '델타 15 AMD 어드밴티지 에디션 A5EF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델타 15 AMD 어드밴티지 에디션 A5EFK는 19mm의 얇은 두께와 1.9kg의 가벼운 무게로 높은 편의성을 갖췄다. 82Whr의 대용량 배터리로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도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외출이나 출장에도 문제 없다.

해당 제품은 최신 ZEN3 아키텍처와 7nm 제조공정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AMD 라이젠 9 5900HX 프로세서와 라데온 RX 6700M 그래픽이 탑재됐고, AMD가 지향하는 차세대 게이밍 노트북 기준인 AMD 어드밴티지 플랫폼 인증을 획득했다.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로 고사양 게임에서도 저지연, 찢김 현상 없이 생생한 화면을 지원하며, 4.9mm 울트라 씬 베젤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300니트 밝기와 sRGB 약 100% 색 영역을 지원하여 생생한 색감을 경험할 수 있다.

메탈 바디와 카본 그레이 컬러를 채택하여 고급스러운 외관이 돋보이며, 상단 및 측면 힌지에 적용된 썬더버드 로고와 토네이도 패턴의 통풍구 등으로 섬세한 디테일을 보여준다. 또 RGB 게이밍 키보드가 내장되었으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컬러로 설정 가능하다.

MSI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