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2042, 19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21개 |



Electronic Arts Inc.(이하 EA)는 11월 19일, 1인칭 슈팅 게임인 배틀필드 2042가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Frostbite 게임 엔진의 획기적인 기술로 구동되는 배틀필드 2042는 최신 콘솔과 PC에서 최대 128명의 플레이어 매치를 지원한다. 방대한 맵,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세계를 지원하며 다양한 차량, 무기 등을 통해 몰입도 높은 샌드박스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배틀필드 2042는 자원이 제한되어 있는 상황 속에서 붕괴된 국가의 난민들이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이, 세계관 내 강대국인 미국과 러시아가 충돌하는 근미래의 전면전 경험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의 시그니처인 로켓 폭발 레볼루션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폭풍 및 환경적 위험이 특징이다.

배틀필드 프랜차이즈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병사인 스페셜리스트는 인류 역사상 가장 큰 난민 위기에서 살아남아 새로운 세계의 이권을 위해 싸우는 모습을 투영한다. 플레이어는 전투로 단련된 10명의 스페셜리스트 중 한 명이 되어 전장에 뛰어들 수 있다. 이들은 모두 고유한 특성 및 특기와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최첨단 무기, 장비 및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틀필드 2042는 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세계관을 전달, 플레이어에게 전투를 통해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세계를 제공한다. 다양한 전략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진 플레이 방식으로 전장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다.

DICE의 총괄 책임자인 오스카 가브리엘손은 “배틀필드 2042는 1인칭 슈팅 게임에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도입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의 광대한 세계에 빠져들게 한다”며, “전 세계에서 일하고 있는 우리 팀은 플레이어를 위한 비할 데 없는 경험을 만들어 냈다. Battlefield Portal 및 위험 지역과 같은 새로운 모드와 전면전 내 시대를 초월하는 인기 게임의 귀환, 전투로 단련된 스페셜리스트의 시점으로 전달되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통해 배틀필드 2042는 처음부터 플레이어와 함께 구축해 나가는 것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배틀필드 2042는 Xbox One, PlayStation4, PC, Xbox Series X|S, 그리고 PlayStation5로 출시됐다. 각 에디션과 포함 혜택, 그리고 EA Play 및 EA Play Pro 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YouTube, Twitter 및 Instagram을 팔로우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