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랩, 베스트셀러 '2022 시리즈' 대상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ecretlab(시크릿랩)이 11월 22일을 시작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8월 출시된 'Secretlab TITAN Evo 2022 시리즈'는 출시 당일에 완판되어 현재는 사전 예약 주문으로 전향된 라인업이다. 해당 제품의 할인 판매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최초다. 또한 기존 시리즈인 Secretlab 2020 게이밍 의자 제품들은 올해 최대 할인율로 세일을 진행한다.

이에 시크릿랩 관계자는 "시크릿랩 구매 고객이 연중 최고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인기 많은 상품들의 재고를 넉넉히 준비해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첫 세일을 맞이하는 Secretlab TITAN Evo 2022 게이밍 의자 시리즈는 기존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서 인체공학적인 요소를 강화시키고, 전 세계의 수많은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고려하여 편의성을 강화한 기존 메인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크릿랩은 개인마다 다른 체형을 고려하여 보다 올바르고 편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하는 조절 기능을 대폭 강화했으며, 시크릿랩의 제품 개발자들은 A*STAR 기관의 연구진들과 함께 인체 공학 자문 위원회를 발족하여 까다롭고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의자의 내구성 또한 강화했다.

한편, 시크릿랩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랩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