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놓치지 말자! 사전 예약 보상 미리 보기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지난 11월 24일을 시작으로 ‘블레이드 앤 소울 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Chapter 1 시간의 지배자’로 다가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12월 8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1인 던전, 신규 필드, 신규 보스 등 다양한 요소들로 유저들 곁으로 다가온다.

이번이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기념 특별 보상과 사전 예약 보상 모두 놓치면 손해인 만큼 어떠한 것들이 지급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다.



■ 푸짐한 야루의 선물들




우선 사전 예약을 하는 모든 유저들에겐 영웅 등급 소울 확정 소환서와 함께 총 6개의 소환서가 지급된다. 또한 소울뿐만 아니라 수호령도 얻을 수 있도록 수호령 소환서도 5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2 강화가 되어있는 노리개와 영혼석도 얻을 수 있다.

그중 영웅 등급 소울은 유저의 능력치를 대폭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영웅 등급 소울 하나를 장착하면 초반에 스토리를 진행하는데 큰 무리는 없이 진행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사전 예약을 해서 확정 소환서를 받도록 하자.



▲ 소울들은 무기에 장착이 가능하다.



▲ 그중 영웅 등급은 획득하기 어렵다.



▲ 영웅 등급 소울을 장착하면 능력치를 눈에 띄게 높여준다.
그러니 잊지 말고 사전 예약을 통해 영웅 등급을 획득하자



■ 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어







복귀 유저들은 물론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 있다. 바로 교환서를 통해 제작할 수 있는 +7 희귀 등급 무기와 +4 희귀 등급 방어구 세트이다. 초반에 성장할 때 유용한 장비이므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꼭 챙겨두길 추천한다.

다만 주의할 점은 무기와 방어구 세트는 내년 2월 2일 이후 일괄 삭제될 예정인 기간제 아이템들이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 지급되는 아이템들은 캐릭터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인 만큼 해당 아이템들을 잘 활용해서 기간 안에 캐릭터를 최대한 많이 성장시켜야 한다.

또한, 지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장신구들도 같이 지급될 예정이다. 지난 이벤트 때 구매하지 못한 유저들은 이번 기회에 무려 +3 되어 있는 장신구를 이번엔 공짜로 얻을 기회이니 잊지 말자.

사전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 7일까지이며 앞서 언급한 보상들은 기간이 지나면 받을 수 없으니 꼭 기간 안에 신청해서 다양한 보상을 놓치지 않도록 하자.



■ 어느덧 데뷔 100일!




이 외에도 12월 1일 정기 점검 이후 블레이드 앤 소울 2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며 진행되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새롭게 오픈한 이벤트 던전 '하얀 축제의 반달 호수'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100일 떡'을 획득할 수 있다. 이 100일 떡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작할 수 있는 만큼 잊지 말고 매일 입장해서 토끼 의상을 직접 만들어 입어 보도록 하자.

또한,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석을 소모하는 던전 구역을 제외하고는 축지 비용이 100 금화로 할인되는 만큼 부담 없이 여러 곳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



▲ 맨 오른쪽에 이벤트 던전이 있다.



▲ 여기서 100일 떡과 다양한 무기 강화 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 현재 축지 비용은 100 금화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