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엔 역시 스팀이지, '설 할인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6개 |
본격 게임 수집형 게임, 스팀 유저라면 이번 설을 그냥 지나쳐서는 안 된다.




밸브는 한국 시각으로 28일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많은 게임이 이름을 올리며 유저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최상단에 표시된 3개의 게임은 70% 할인된 엘더스크롤 온라인, 오랜 기간 사랑받는 루트 슈터 데스티니 가디언즈, 아마존의 뉴 월드 등 연휴를 친구, 혹은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됐다. 로그인 후에는 찜 목록이나 플레이어의 라이브러리에 없는 게임들로 추천 목록이 새로 짜이게 된다.

매 이벤트마다 할인 페이지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위쳐, 문명, GTA, 엘더스크롤, 둠 등 다양한 게임 프랜차이즈들이 이번에도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설 할인 이벤트를 통해 스팀 출시 이후 가장 큰 폭의 할인이 이루어지는 작품, 처음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작품 등도 여럿 존재한다.




깊이 있는 대사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아온 디스코 엘리시움, 헤일로 시리즈에서 마스터 치프의 이야기를 다룬 리마스터 합본팩 헤일로 마스터 치프 콜렉션, 소울 시리즈에 큰 영감을 받아 제작된 모탈 셸 등이 기존 최대 할인율을 갈아치우고 스팀에 새 가격표를 올렸다.

시리즈 30주년을 맞이한 슈퍼로봇대전30, 에어쉽 신디케이트가 개발한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최근 출시되며 2,000만 플레이어를 모은 헤일로 인피니트의 캠페인 등은 출시 이후 처음으로 할인 행사에 참여했다.

만약 새롭게 플레이할 게임을 찾는 게이머라면 최고 인기 제품이나 플레이어에게 맞춤 추천된 리스트를 살펴볼 수도 있으며 배급사, 프랜차이즈 단위의 할인 이벤트 정보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범띠 해를 맞아 채택된 호랑이 일러스트는 스티커로도 배포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매일 하나씩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스티커는 스팀 채팅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500원을 쓸 때마다 125점씩 받는 포인트를 통해서는 이모티콘과 아바타, 액자, 배경 등이 포함된 스페셜 프로필을 구매할 수 있다.

스팀의 설 연휴 이벤트는 2월 3일(한국 시각으로 2월 4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