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스프링] 우리도 PO 간다! KDF, 2세트까지 역전승

경기결과 | 박태균 기자 | 댓글: 23개 |



광동 프릭스가 2세트까지 승리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고, 프레딧 브리온과의 순위 결정전을 치르게 됐다. 리브 샌드박스는 1세트에서의 실수를 그대로 재현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극도로 조용한 라인전이 이어지던 중 미드 아래쪽에서 갑작스러운 4:4 한타가 벌어졌다. 아리-비에고의 어그로 핑퐁에 광동 프릭스의 챔피언들이 깊숙이 빨려 들어갔고, 리브 샌드박스가 이를 싸먹어 일방적으로 3킬을 올렸다. 한 번의 대승이 첫 전령과 드래곤 버프 2중첩으로 이어지며 리브 샌드박스가 1세트에 이어 또다시 초반 우위를 점했다.

계속해서 밀리던 광동 프릭스는 '기인' 김기인 아트록스의 봇 순간 이동을 통해 변수 창출을 꾀했다. 그러나 리브 샌드박스의 완벽한 일점사에 광동 프릭스의 노림수는 1킬 교환으로 끝났다. 리브 샌드박스는 17분 만에 드래곤 버프 3중첩을 쌓으며 운영에서도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계속 밀리던 광동 프릭스가 협곡 곳곳에서 연달아 득점했다. 두 번째 전령 교전에서 가뿐히 승리했고, 탑에선 '기인' 아트록스의 솔로 킬이 나왔으며, 측면을 치고 들어간 미드 다이브로 2킬을 추가했다. 이에 더해 네 번째 드래곤 교전에서도 다수의 킬을 추가하며 끝내 글로벌 골드 역전에 성공했다.

여섯 번째 드래곤이 등장하자 리브 샌드박스는 바론 버스트를 노렸다. 이를 눈치챈 광동 프릭스가 재빨리 수비에 나서며 5:5 정면 한타가 시작됐다. 치열한 스킬 교환 속에 무럭무럭 성장한 '기인'의 아트록스가 최전방에서 리브 샌드박스의 챔피언들을 쓸어냈다. 큰 어려움 없이 에이스를 띄운 광동 프릭스가 바론까지 처치했다. 이후 곧바로 벌어진 드래곤 교전에서 광동 프릭스가 또다시 승리하며 쐐기가 박혔다.

33분경 리브 샌드박스의 모든 챔피언이 힘을 합쳐 '기인'의 아트록스를 잡았다. 하지만, 너무나 컸던 성장 차이에 이어진 4:5 교전에서 대패하며 두 번째 에이스를 당했다. 아트록스를 제외한 광동 프릭스의 네 챔피언이 적진으로 달렸고, 단번에 넥서스를 밀어내며 2세트까지 승리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