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K] 강력한 DRX, 온슬레어즈 2:0으로 꺾고 그랜드 파이널행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20일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챌린저스 코리아 플레이오프 승자조 결승, DRX가 온슬레이어즈를 2:0으로 가볍게 누르고 그랜드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1세트 전장은 브리즈였다. 온슬레이어즈가 먼저 3:0으로 앞서갔고, DRX는 본격적으로 총을 구매한 4라운드부터 득점을 올리기 시작했다. DRX는 '버즈'의 샷 컨디션이 매우 좋았다. 온슬레이어즈는 좋은 위치 선정으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맞섰다.

9라운드, DRX는 '마코' 혼자 남은 상황에서 '배찌'를 제외한 나머지 인원을 제압하고 먼저 설치에 성공했다. 그러나 '배찌' 역시 만만치 않았고, '배찌'가 '마코'를 잡고 전반전을 온슬레이어즈가 6:3으로 앞섰다. 후반전은 DRX의 반격이 시작됐다. DRX는 나머지 선수들도 분발하며 6:6 동점을 만들었고, 13라운드도 '마코'만 희생된 채 승리, 14라운드까지 따내 8:6을 만들었다. 그런데 다음 라운드에서는 온슬레이어즈의 '킹'이 '제스트'와 최후의 대결에서 승리해 7:8로 따라갔다. 이후에는 DRX의 공세가 이어져 결국 13:8로 DRX가 1세트를 가져갔다.

스플릿에서의 2세트, DRX는 '배찌'의 과감한 플레이로 온슬레이즈를 한방 먹이며 초반 주도권을 꽉 잡았다. DRX는 파죽지세로 온슬레이즈를 압도하며 무려 13:2라는 스코어로 압승을 거두고 그랜드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 2022 VCK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 승자조 결승

온슬레이어즈 0 VS 2 DRX
1세트 온슬레이어즈 8 VS 13 DRX
2세트 온슬레이어즈 2 VS 13 DRX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