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클로에(성학제)' 추가 업데이트와 함께 '클로에(성학제)'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높였다고 전했다.
'클로에(성학제)는 전열에서 질풍처럼 달려 나가는 '다우너' 캐릭터다. 49회 대미지를 상대에 입힐 때마다 자신의 'TP(테크니컬 포인트)'를 전부 회복하는 스킬 및 발동할 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 '금색의 질풍'은 전방에 위치한 적 하나에게 물리 대미지를 가하는 동시에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대폭 증가시킨다.
이번 5월 콘텐츠 업데이트로 제2부 7장 6화부터 막간까지 스토리가 추가되며, 레벨 상한도 기존 193레벨에서 196레벨까지 상승했다. 지역 45 '스쿠마 빙맥·동벽' 및 '유니', '치에루'의 전용 장비도 추가됐으며, 사이드 스토리 '쇼군 여행기 흰 날개의 사무라이' 추가를 통해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아울러 '던전'에 7번째 난이도인 '[EXTREME IV 천상의 부유성]'을 추가한다. 해당 던전 최상층의 보스를 토벌한 뒤 길드 하우스에 장식 가능하며, 스태미나 생성 효과가 붙은 가구 '천로의 금감수'를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7일까지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 50명에게 '300쥬얼'을 지급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실시하는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50명에게 '500쥬얼'을 선물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