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몽상의 깃털 수급 완화! 음악 플레이어 마르니 웨이브 추가

게임뉴스 | 이주훈 기자 | 댓글: 1개 |
7월 15일(금) 검은사막 연구소가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수렵 필드 우두머리 '라우라우', 음악 플레이어 마르니 웨이브 추가, 명예 의상 개선 등의 내용이 포함되었으며 그중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몽상의 깃털 수급 난이도가 완화됐다는 소식이다.

많은 모험가가 불편함을 느꼈던 그믐달 그랑프리 주화 주간 의뢰가 삭제되고 대신 돌고리 언덕 말목장의 '와프라'에게 받을 수 있는 신규 주간 의뢰가 추가됐다. 크로그달로의 근원석 1개 또는 당근 콘피테를 600개~800개 가져가는 것으로 몽상의 깃털 1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야생마 포획 일일 의뢰로 획득할 수 있는 고비 뿌리의 개수도 1개씩 늘었다.

더불어 신규 수렵 우두머리인 라우라우를 통해서도 몽상의 깃털을 수급할 수 있다. 확률로 드랍되는 순도 높은 혈석을 몽상의 깃털로 교환할 수 있으며, 라우라우의 심장은 아이템 조합을 통해 [수렵] 명장 화승총과 초록색 등급 이상의 마구에 최대 내구도 +50 개량 효과를 부여해준다.

콘텐츠 쪽에서는 탑승물에 탑승 시 활성화 되는 음악 플레이어 '마르니 웨이브'가 추가됐다. 과거에 말을 타면 나왔던 음악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테마곡들로 구성된 마르니 웨이브는 원하는 곡을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으며 지속해서 새로운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NPC 얼렁뚱땅 토시를 찾아가면 마르니 웨이브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일부 클래스의 명예 의상 외형 변경도 이루어졌다. 이번에는 하사신 헤라클레스 세트와 세이지, 가디언, 드라카니아, 커세어, 금수랑의 도바르트 세트, 노바의 도바르트 세트의 외형이 변경됐다. 노바의 도바르트 세트는 큰 변화가 이루어지지는 않았지만, 그 외 클래스의 도바르트 세트는 앞부분이 갑옷 형태로 바뀌었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 먹이의 경험치가 기존 대비 2배로 증가했으며, 기존에 시즌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었던 '너와 섬타고 싶어'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의뢰가 추가되기도 했다. 또한, 월드맵에서 카메라 위치를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자주 가는 지역을 쉽게 불러올 수 있게 됐다.

검은사막 연구소 공지사항 전문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연구소 7월 15일(금) 업데이트



▲ 아이템: 몽상의 깃털 수급 난이도 완화







▲ 콘텐츠: 신규 수렵 우두머리 '라우라우' 추가




▲ 콘텐츠: 음악 플레이어 '마르니 웨이브' 추가




▲ 아이템: 명예 의상 3종 외형 변경




▲ 아이템: 요리 대량 제작식 추가, 반려동물 먹이 경험치 2배 증가




▲ 콘텐츠: 이벤트성 칭호 상시 획득 가능 의뢰 추가




▲ 편의성: 월드맵 카메라 위치 저장&불러오기 기능 추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