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커도 등장! 드라마 '라스트 오브 어스' 티저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6개 |

지난 8월 HBO 맥스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인 신작 드라마들 속에서 20초 분량으로 짧게 모습을 드러내면서 기대를 모았던 '라스트 오브 어스'의 정식 티저가 금일(27일) 공개됐다.

약 2분 분량의 이번 티저는 원작 게임을 떠오르게 하는 여러 장면들이 담긴 게 특징이다. 조엘과 테스, 그리고 엘리가 처음으로 만나는 보스턴 격리 구역을 비추면서 영상은 시작된다. 마를렌과의 거래로 엘리를 격리 구역 밖으로 내보내는 과정에서 그들은 온갖 위험을 겪게 된다. 약탈자, 군인들은 물론이고 동충하초로 인해 미쳐버린 감염체까지. 일말의 자비 없이 조엘과 테스, 엘리의 목숨을 노린다.

원작 게임, 그리고 DLC '레프트 비하인드'를 통해 다뤘던 조엘과 엘리의 과거 역시 티저를 통해 일부 확인할 수 있다. 조엘이라는 캐릭터를 형성하는 데 있어서 딸 사라는 큰 축을 차지한다. 티저는 감염 사태 초창기의 혼란 속에서 끝내 사라를 잃는 조엘의 모습과 더불어 현재의 엘리를 만든 라일리와의 과거 등도 담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그간 실루엣으로만 등장했던 '라스트 오브 어스' 감염체를 대표하는 클리커가 마침내 정식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딱딱거리는 특유의 울음소리를 통해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클리커는 원작 게임에서의 모습을 거의 완벽하게 구현한 걸 엿볼 수 있다.

원작 게임의 스토리를 총 10개의 에피소드에 담은 HBO 드라마 '라스트 오브 어스'는 2023년 HBO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