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지스타에 등장한 전자 세계의 디바, 하츠네 미쿠!

포토뉴스 | 지민호 기자 |
지스타 2022가 열리는 벡스코 제1전시장을 돌아다니다 보면 태블릿에 시선을 고정한 채 쉬지 않고 손을 움직이는 게이머들이 모여 있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인벤 부스 중 하나인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이하 '프로세카')' 존입니다.

프로세카는 세가, 컬러풀 팔레트, 크립톤 퓨처 미디어가 공동으로 개발한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하츠네 미쿠를 포함해 여러 버추얼 싱어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으로 많은 게이머의 시선을 모은 바가 있습니다. 게임의 수록곡 역시 보컬로이드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죠.

이번 지스타 2022에 참여한 프로세카 부스에서는 게임을 체험하기만 해도 인벤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정한 미션을 달성하면 프로세카와 관련된 엽서, 핸드 타월, 메달, 키링, 피규어 등의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악곡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전자 세계의 디바라고 할 수 있는 하츠네 미쿠와 프로세카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호시노 이치카가 기다리는 프로세카 존을 여러분에게 소개하겠습니다.



▲ 이곳이 바로 인벤 부스 내에 마련된 프로세카 존입니다. 관람객이 입장하기 전에 준비 중이군요.



▲ 프로세카 존에 준비된 기기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죠.



▲ 이왕 왔으니 저도 이벤트에 참여해보기로 했습니다. 헤드셋 장착 완료!



▲ 게임을 플레이할 때만큼은 그 누구보다 진지한 게이머



▲ 프로세카 존에서 지정한 미션을 수행하면 굿즈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 지스타가 오픈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관람객이 프로세카 존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 인벤프렌즈 까리와 덕구도 프로세카 존에서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네요.



▲ 굿즈를 획득하기 위해 진지한 자세로 게임을 플레이 중인 관람객들












▲ 다양한 기기와 플레이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입니다.



▲ 짧은 시간 내에 많은 관람객이 몰려 순식간에 악곡 챌린지 이벤트가 종료되고 말았습니다.



▲ 그런데도 게임을 체험하기 위해 모인 관람객들, 여러분도 한 번씩 방문하고 가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