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새롭게 추가되는 파티 던전 보스, 문파원들과 미리 체험하자!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2월 1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파티 던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사전 이벤트가 추가됐다. 해당 이벤트는 문파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특별한 보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월드 던전에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보스 몬스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 나선의 미궁: 배이도 이벤트

2월 1일(수)부터 2월 1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신규 파티 던전의 보스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문파 레이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1일과 8일 오전 10시, 10인 이상 문파의 문파장에게 특별한 보스를 소환할 수 있는 '소혼의 병풍'이 우편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특별한 보스를 처치하면 보상으로 '특별 주화'가 지급되는데, 해당 주화로 소울 소환서, 비사문 특별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다.

그 중 '나류육각면체(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하면 신규 파티 던전의 봉인된 상자를 풀 수 있는 '나선의 열쇠'가 추가로 지급된다. 문파원들과 함께 단합을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수), 2월 8일(수) 오전 5시를 기준으로 10인 이상 문파만 참여할 수 있으니 문파가 없다면 이번 기회에 가입해보도록 하자.



▲ 제작의 이벤트 란에 가면 특별 주화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목록이 뜬다.



▲ 보스를 처치하면 획득하는 특별 주화



▲ 나류육면각체를 열면 나오는 나선의 열쇠가 이후 필요하니 꼭 열어보자



■ 스토리팩 난이도 조정, 다시하기 기능 추가

다른 캐릭터로 새로운 이야기를 진행하는 스토리팩에 '다시하기'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다시하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이미 다 완료된 스토리 팩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스토리팩의 보스 암주의 난이도가 높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전보다 더 쉽게 공략이 가능하도록 난이도가 개선됐으니 다시 암주에 도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 진행률 100%로 완료했지만 '다시하기' 기능이 새로 생겼다.



■ 혼돈 보스 출현

이번 업데이트 이후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에 더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혼돈 보스가 일정 확률로 출현하게 된다. 새롭게 추가된 보스는 이름 앞에 '혼돈의' 문구가 추가되며 각종 보패함, 찬란한 유리 더미 아이템, 전설 재료 진마봉옥이 확정적으로 지급된다. 또한, 혼돈 보스는 2월 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수요일 오후 9시 15분, 목요일 오후 9시 15분에 두 차례 100% 확률로 출현 예정이다. 다만, 이외에 시간은 기존 보스가 등장하니 시간을 잘 확인해야 한다.



▲ 혼돈의 귀면사단 이단 심문관을 처치하면 1개씩 확정 지급되는 보상



▲ 혼돈의 광란의 검 세뇌된 비류하를 처치하면 진마봉옥과 2종의 보패함 중 하나가 확정 지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검색